•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송혜교, 땋은 머리에 한 줌 머리..'충격적'일 정도로 예쁘다

기사입력 : 2021.07.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송혜교가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전설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26일 하퍼스 바자의 공식 SNS에는 명품 브랜드 '펜디'의 공식 앰버서더인 송혜교를 담은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한 쪽으로 땋은 머리에 니트 상의와 반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욱 살이 빠진 듯 한 줌 허리와 가녀린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여전히 소녀미를 과시하는 송혜교의 미모가 놀랍다. 충격적일 정도로 예쁘다는 반응이다.

한편 송혜교는 현재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에 촬영에 한창이다. 이 드라마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는 극 중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자기 관리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아름답고 감각적인 여자다.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 '남자친구' 등 눈부신 필모그래피를 지닌 배우 송혜교가 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또 한 번의 특별한 모습이 기대된다.

/nyc@osen.co.kr

[사진] '하퍼스 바자' 인스타그램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