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엄마도

기사입력 : 2021.07.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김소영이 TV를 좋아하는 딸을 언급하며 걱정되는 부분을 공개했다. 

방송인 김소영은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더위용 헤어스타일. 저희 집은 아기가 책도 많이 보는만큼 영상도 꽤 허용하는 편인데요. 영상으로 배우는 말과 표현도 꽤 있는 것 같고, 특히 몸을 움직이며 춤추거나 노래를 배워서 좋아요. 저도 어릴 적 티비를 많이 봤기에!"라며 "유일한 걱정이 시력인데 너무 신난 나머지 매번 티비 앞으로 달려가고 '뒤로 앉아'해도 또 달려가고 또 달려가고 또 달려가고ㅎㅎ 어느덧 #셜록22개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소영의 딸이 집 안 거실에서 TV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셜록이는 더운 여름을 맞아 무더위용 헤어스타일을 한 뒤, 아기상어 영상에 푹 빠져 있다. 엄마 김소영은 "유일한 걱정이 시력"이라며 "뒤로 앉아해도 TV 앞으로 또 달려가고 또 달려간다"며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선배 오상진과 결혼했고, 2019년 첫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북카페와 개인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김소영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