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고등래퍼4' 미누, 1년만 기습 컴백…30일 신보 '91 Croco' 발매

기사입력 : 2021.07.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진=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신예 래퍼 미누(M1NU)가 약 1년 만에 깜짝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미누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미누가 어두운 배경에서 모자를 쓴 채 아래를 내려다보며 눈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새 앨범명 '91 크로코(91 Croco)'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91 크로코'의 트랙리스트도 오픈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91 크로코'에는 '타이타닉(Titanic)'을 시작으로 '크로커다일 티얼스(Crocodile Tears)', 타이틀곡 '댄스(Dance)', '444'까지 총 4곡이 실린다. 미누는 독특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가득 녹인 '91 크로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미누는 지난 2019년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17세로 어린 나이였지만 기성 래퍼 못지 않은 유려한 래핑과 솔직하고 신선한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등래퍼 4'에 본명 김민우로 출연해 회를 거듭할수록 음악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했다.

지난해 6월 발매한 데뷔 싱글 '플래시백(Flashback)'으로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힙합을 인정받았다. 단번에 힙합 신의 루키로 떠오른 미누가 '91 크로코'를 통해 선사할 색다른 음악에 높은 기대가 쏠린다.

1년 만에 돌아오는 미누의 새 앨범 '91 크로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