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일화, KBS '연모' 출연 확정..7년만 사극 복귀[공식]

기사입력 : 2021.08.0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이일화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일화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일화가 7년 만에 사극 복귀한다.

6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일화가 KBS 2TV 새 드라마 '연모'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극중 이일화는 왕실의 최고 어른인 대왕대비로 분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그는 타고난 리더십과 야심으로 조정에 자신만의 세력을 만들어온 만만찮은 내공의 정치 9단의 소유자. 누구의 손에도 놀아나지 않는 자신만의 정치를 선보이며 왕세자 이휘(박은빈)의 든든한 방패막이가 되어준다.

그간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비밀의 남자', '응답하라 시리즈'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친근함은 물론, 때로는 범접 불가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사,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일화. 또한, 드라마 '정도전' 이후 7년 만의 사극 작품인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