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세정, 긍정 이미지+높은 신뢰도 通했다..CF 톱스타 왕좌에 오른 이유[Oh!쎈 스타]

기사입력 : 2021.09.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명불허전 2021 CF 톱스타로 우뚝섰다.

김세정은 현재 식품, 건축, 생활가전을 시작으로 게임, 공익 광고 등의 다양한 분야 모델로 활약, 대중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각종 방송과 뮤지컬 무대 등을 통해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자랑해 온 김세정의 매력이 광고주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정조준한 것.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남녀노소 불문한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광고 속 김세정의 활력 넘치고 깨끗한 이미지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고 있으며, 특히 최근 김세정이 선보인 CM송과 퍼포먼스는 강한 중독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활발한 활동을 통해 높은 신뢰도를 쌓아올리며 전 분야를 휩쓴 김세정은 현재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열일할 예정이라고. 

실제로 김세정은 지난해 6·25전쟁 70주년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과 '레드북'을 통해 활동 범위를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본업인 가수로서 각종 드라마 OST와 솔로 앨범을 발매,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학교 2017'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후 '너의 노래를 들려줘', '경이로운 소문'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할 때마다 '인생 캐릭터'를 추가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세정. 과연 그가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펼치며 다양한 분야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지 기대된다.

한편 유일무이한 2021 대세로 눈도장을 찍은 김세정은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 ‘사내 맞선’에서 엉뚱 발랄 매력을 지닌 신하리 역에 캐스팅되었으며, 연기는 물론이고 음악, 화보, 광고, 뮤지컬계에서 등에서 꾸준히 ‘전천후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OSEN DB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