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장동건♥' 고소영, 이렇게 먹으니까 살이 안 찌지..''아이들과 간식타임''

기사입력 : 2021.09.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고소영이 아이들과 평화로운 일상을 전했다. 

19일 고소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아이들과 간식으로, 나도 먹는 중"이란 멘트와 함께 핫도그 사진을 게재했다. 바라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팬들은 "아이들과 주말에 핫도그 간식타임이라니 평화롭다", "우와 이런것도 잘 챙겨주는 열혈맘 소영씨", "나도 먹고싶다, 근데 저렇게 딱 2개가 간식이 되는군요"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지난 1일 방송된 m.net  예능 ‘TMI뉴스’에서 럭셔리 여행 다녀온 스타'에서  환상의 섬 발리에서 명품 브랜드 B사의 초호화 리조트를 다녀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가 꼽혔다.
장동건은 결혼과 동시에 2세 소식을 전하며 임신 4개월차 고소영을 위해 발리를 선택,  딱 한채 밖에 없는 초호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하며 허니문으로 1박만 총 1,260만원 정도 쓴걸로 알려졌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이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의 공시가격이 163억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