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고기가 산더미'' 김빈우, -20kg 감량했는데 15kg LA갈비 먹고 다시 찌겠네

기사입력 : 2021.09.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김빈우가 어마어마한 양의 갈비를 직접 만들어낸 근황을 전했다. 

19일, 김빈우가 "명절음식 꽃  #엘에이갈비 갈비찜도 좋지만 얇은뼈에 붙은 쫄깃한고기의맛은 엘에이갈비가짱"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어마어마한 양의 LA 갈비를 만든 모습. 김빈우는 "친정은 해마다 김장도 100포기 이상, 명절음식에 호박전도 호박 10개 이상,  뭘하든 고봉으로 해놓고 나누어주고 ,쟁여놓는거 좋아하는 친정식구들 덕분에 엘에이갈비 15kg도전"이라면서 조리 팁을 전했다. 

이어 그는 "밤새 수고한 엄마를 아는지 레인보우피자에 커피한잔 하라며 건네주는 내새끼#너도음식만드는게좋으니"라면서 "#내가했지만 #진짜맛있네 #엘에이갈비 #명절음식"이라며 가족들과 단란한 일상을 전했다. 

앞서 김빈우는 마흔 살을 기념해, 보디 화보를 촬영 근황을 전했으며 이를 위해 2주간 쌀 한 톨 먹지 않으면서 운동에 매진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있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1남 1녀를 키우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김빈우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