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인간실격' 류준열, '책 원저자=전도연' 알았다..''아는 여자한테 얻었다''

기사입력 : 2021.09.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종환 기자]
/사진=JTBC '인간실격' 방송화면 캡쳐
/사진=JTBC '인간실격' 방송화면 캡쳐
'인간실격'에서 배우 류준열이 전도연의 책을 발견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인간실격'에서는 강재(류준열 분)이 부정(전도연 분)의 책을 발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강재는 정우(나현우 분)가 살던 고시원 방에서 출판사 봉투를 발견했다. 봉투 안에는 '이부정 작가'의 싸인이 담긴 책과 원고가 발견됐다.

이후 강재는 업소 '아키라'의 호스트 종훈(류지훈 분)을 만나 "나한테 말 못할 VIP가 정아란(박지영 분)이었어?"라고 물었다. 종훈은 "출판사 다닌다고만 했는데 어떻게 알았나"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재는 종훈에게 정우의 고시원에서 가져온 책을 보여주며 "그냥 아는 여자한테 얻었다. 형이 모르는 사람 있다"고 했다. 종훈은 "그래서 어디까지 알았는데?"라며 정색했고, 결국 강재에게 "너를 못믿어서 숨긴게 아니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강재는 "그래서 나한테 원하는게 뭔데"라고 물었고, 종훈은 "그냥 일단 한번 자자. 가까워지면 감시도 좋고, 그런 여자들은 너같은 애 만나는게 약점이 될 수도 있으니까"라며 부정과 가까이 하라고 했다. 강재는 "나같은 애?"라고 되물었다.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