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하이클래스' 박소이, 우리 아빠가 절친 아빠? 동공지진

기사입력 : 2021.09.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tvN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하이클래스’ 박소이가 절친 장선율의 가족사진 속에서 자신의 아빠 김남희를 발견하고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이 포착됐다.

단 4화만에 충격적인 반전 전개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극본 스토리홀릭, 연출 최병길, 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이 5화 방송을 앞둔 20일, 충격에 휩싸인 황재인(박소이)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여울(조여정)의 유일한 친구였던 황나윤(박세진 분)이 송여울에게 살인자라는 누명을 안겨줬던 죽은 남편 안지용(김남희)의 숨겨진 여자였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선사했다. 하지만 현재까지 송여울은 물론, 송여울의 아들 안이찬(장선율)과 황나윤의 딸 황재인(박소이)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황재인은 자신의 아빠 안지용과 송여울, 안이찬이 함께 찍힌 사진을 보고 동공지진을 일으켜 눈길을 끈다. 두 눈이 휘둥그레진 채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안이찬과 마주하게 되자 당혹감에 그대로 굳어버린 황재인의 표정이 그 충격을 가늠케 한다. 이에 황재인이 안이찬의 가족사진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아이들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특히 박소이는 ‘하이클래스’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박소이는 “벌써 추석이 돌아왔어요! 추석 연휴인 오늘과 내일도 ‘하이클래스’가 방영됩니다”라면서, “추석이 되면 맛있는 송편을 먹잖아요. 가족들과 송편 드시면서 ‘하이클래스’를 즐겁고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추석 인사를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20일 밤 10시 30분에 5화가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