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마이크로닷, 빚투 논란 속 복귀 발표➝김하늘⋅슈주 성민 열애 인정[Oh! 타임머신]

기사입력 : 2021.09.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N년 전 오늘, 연예계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

늘 다사다난한 연예계, N년 전 오늘(9월 24일)도 여러 이슈들이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던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복귀를 선언했고, 배우 김하늘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은 각각의 연인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사실이 아닌 열애설에 당황한 배우들도 있었다.

N년 전의 오늘, 연예계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을지 OSEN 타임머신을 통해 알아보자.

# 마이크로닷, 빚투 논란 후 복귀 선언

지난 해 9월 24일에는 논란의 중심에 있던 마이크로닷이 복귀 선언을 하며 관심을 모았다. 부모의 빚투 논란이 불거지면서 2년여 동안 자숙하며 활동을 중단했던 마이크로닷. 인기 정점에서 논란으로 예상치 못한 활동 중단을 해야 했던 그는 “용기를 냈다”고 심경을 밝혔다.

마이크로닷은 이날 자신의 공식 SNS에 9월 25일 발매되는 새 앨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 앨범에는 제게 주어졌던 지난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책임감’이라는 곡을 가장 먼저 들려드리고 싶다”라며, “조심스럽고 한편으론 고민과 걱정이 많았던 작업 과정이었지만, 용기를 냈다. 부디 그간의 제 고민과 생각들을 담은 진심이 여러분에게 잘 다가가기를 소망한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앞서 마이크로닷은 각종 예능에서 인기를 얻고 있던 중, 2018년 부모의 빚투 의혹이 제기되면 논란에 휩싸였다. 그의 부모는 지난 1990년~1998년 충북 제천에서 친인척과 지인 등 14명으로부터 총 4억 원을 빌린 뒤 갚지 않고 뉴질랜드로 달아난 혐의를 받아 체포됐던 바. 마이크로닷은 이후 지난 6월에도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슈퍼주니어 성민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