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뮤직뱅크' NCT 127, 컴백 동시 1위 찰싹 안착한 'Sticker' [종합]

기사입력 : 2021.09.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연휘선 기자] '뮤직뱅크'에서 NCT 127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약칭 뮤뱅)'에서는 NCT 127이 신곡 '스티커(Sticker)'로 9월 넷째 주 1위에 올랐다. 

NCT 127 태용은 1위 소감으로 "저희가 굉장히 오랜만에 나왔는데 가장 소중한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가장 먼저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을 위해 조언해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소속사 식구들을 호명했다. 끝으로 그는 "앞으로도 남은 활동도 열심히 열심히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NCT 127 정규 3집 타이틀 곡 '스티커(Sticker)'는 복잡한 세상 속에서 중심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늘 곁에서 함께하며 두 사람만의 역사를 써 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다.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 메이킹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에이티즈는 ‘데자뷰’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릴과 러플 장식이 가미된 우아한 의상과 달리 절도 있는 안무와 퍼포먼스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이날 '뮤뱅'에서는 양요섭이 솔로로 컴백했다. '척', 'BRAIN' 두 곡으로 연달아 무대에 선 양요섭은 부드러운 감성의 '척'과 강렬한 분위기의 'BRAIN'으로 상반된 매력을 펼쳤다. 특히 양요섭 특유의 안정적인 고음 처리가 선배 아이돌의 연륜을 드러냈다. 

걸그룹 있지는 신곡 'LOCO'로 컴백 열기를 이었다. 있지 특유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걸그룹을 잊게 만들며 무대를 달궜다. 또한 현아&던은 '핑퐁'으로 완벽한 듀엣 호흡을 보여주며 실제 커플의 무대 위 완벽한 컬래버레이션을 장식했다. 

이밖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MCND, OMEGA X, 스테이씨(STAYC),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T1419, 노라조, 박현호, 스카이리(SKYLE), 아이칠린, 원호(WONHO), 윤서령, 퍼플키스(PURPLE KISS) 등이 출연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