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윤지가 결혼한 이곳. 흥선대원군 별장이었어? 식장 비용만 3~4천만↑ 원 (Oh!쎈 이슈) [종합]

기사입력 : 2021.09.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NS윤지 (김윤지)가 호화롭게 결혼식을 올린 식장의 장소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27일, 김윤지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어제 제 꿈의 웨딩을 눈앞에 실현시켜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면서 "하늘까지 완벽했던 웨딩"이란 멘트를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윤지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로 하늘을 향해 V자를 높이 그리며 행복한 기분을 드러낸 모습. 

특히 김윤지가 서있는 호박 모형의 조형물은 쿠사마 야오이 작품으로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서울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이다. 그 옆에는 흥선대원군의 별채로 유명한 석파정이 위치해 있으며 주로 석파정 내에 있는 너럭 바위 앞에서 야외 결혼식이 열리곤 한다. 

김윤지 역시 너럭바위 앞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쿠사마 야오이 작품이 있는 미술관 야외 테라스에서 에프터 파티가 열린 것으로 보인다. 들리는 바로는 하객 100명 기준으로 결혼식 비용이 3~4천만원 이상으로 추정된다. 

앞서 김윤지는  어제인 지난 26일, 5살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웨딩마치와 올렸다.특히 그의 남편은 코미디언 이상해(본명 최영근),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라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었으며 자신이 15년간 짝사랑한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2009년 가수 NS윤지로 데뷔한 김윤지는 '설렘주의' '이프 유 러브 미'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후 SBS '황후의 품격', tvN '마인' 등에 출연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