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트라이비, 몬스타엑스 이어 美 인기 애니 '위 베어 베어스' 참여

기사입력 : 2021.09.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장우영 기자] ‘신사동 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가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다.

미국의 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회원이자 기자 티파니 보그트(Tiffany Vogt)는 최근 SNS를 통해 “유니버설뮤직 그룹의 코리아 아티스트이자 K팝 그룹인 트라이비(TRI.BE)가 ‘위 베이비 베어스 (We Baby Bears)’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소식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는 2022년 1월 HBO MAX와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공개되는 미국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We Bare Bears)’의 스핀 오프 작품 ‘위 베이비 베어스’의 주제가를 부른다.

트라이비는 ‘위 베이비 베어스’의 주제곡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해당 주제곡은 오는 2022년 1월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그룹으로 지난 2월 ‘둠둠타 (DOOM DOOM T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5월에는 ‘러버덤 (RUB-A-DUM)’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오는 10월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로 컴백한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