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청공소년, 내달 온라인 라이브 개최..글로벌 팬 만난다[공식]

기사입력 : 2021.09.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크롬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크롬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청공소년(BZ-BOYS)이 온라인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28일 오전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청공소년이 오는 10월 3일 동영상 플랫폼 FCLIV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BZ-BOYS ONLINE LIVE&TALK EV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최근 'Close Your Eyes'의 활동을 종료하며 아쉬움을 가진 팬들을 위해 청공소년과 직접 소통하고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는 데뷔 후 'question', 'Yes Sir', 'Close Your Eyes'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청공소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와 더불어 공연을 시청하는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남기는 코멘트를 통해 온라인 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공연 후에는 라이브 참여자에 한해 1대1 영상 통화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청공소년는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그룹으로 BON, 태웅, 하민, Double.D, 승현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최근 'Close Your Eyes'의 공식 활동을 종료하고 SNS와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