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안다행' 영탁X이찬원X장민호 출격..100% 야생 생존기

기사입력 : 2021.10.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트로트 대세'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격한다.

18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 측은 "트로트 가수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안다행'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 일자는 미정"이라고 알렸다.

트로트계 대표 절친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안다행'을 통해 100% 리얼 야생에 도전한다. 자연 속에서 펼쳐질 트로트 3인방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안다행'은 매주 다양한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대표 절친들의 자급자족 섬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멤버들의 케미는 물론 광활한 자연과 먹방 등의 향연으로 최근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중 2주 연속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트로트 대세'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며 시청률 상승 가도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한편 18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다행'에서는 지난주 '혹4'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허재, 김병현, 전태풍, 하승진의 두 번째 자급자족 라이프가 그려진다. 이날 전설의 '이게 불낙이야?' 속 주인공인 홍기환 심판이 허재를 찾아올 것을 예고,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