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하니, '마법옷장' MC 합류...김나영과 투톱 진행 [공식]

기사입력 : 2021.10.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마법옷장’ MC로 합류한다.

18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법옷장' 측은 하니의 MC 발탁 소식을 밝혔다. 

JTBC2와 JTBC에서 방송되는 ‘마법옷장’에 하니가 출연한다. 지난 1,2회에서 단독MC 체제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간 방송인 김나영과 3회부터는 투톱MC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MC 호흡은 처음이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하니는 “시청자 눈높이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배우고 팁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프로그램 구성이 탄탄하고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많아 시청자들이 기존의 패션 프로그램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2일 JTBC2에서 첫방송된 ‘마법옷장’은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마법 팀과 옷장 팀으로 나뉘어 마법옷장에 걸린 다양한 의상을 둘러보고 게스트의 요청 사항을 바탕으로 T.P.O(Time·Place·Occasion)에 적합한 요일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는 콘셉트다. 하니를 비롯해 김나영, 주우재, 송해나, 최희승, 전진오 등이 출연하고, K 패션을 이끄는 24명의 디자이너들이 이 프로그램을 위해 2021 FW 의상을 준비했다.

'마법옷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으로 제작되며 JTBC2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JTBC에서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JTBC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