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토밥좋아' PD ''노사연 박명수 이진혁 신기루 히밥..먹는 것에 진심''

기사입력 : 2021.10.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이영식 PD의 야심작 '토요일은 밥이 좋아'가 먹방 예능의 판도를 뒤흔든다.

티캐스트 E채널의 새 예능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는 노사연, 박명수, 이진혁, 신기루, 히밥 등 다섯 멤버들이 전국 곳곳에 숨겨진 로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리얼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먹방 예능의 시초격인 '맛있는 녀석들'을 제작한 이영식 PD가 새로 런칭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 PD는 "단순히 많이 먹는 것만 보여 드리지 않는다. 진심으로 맛을 즐기는 이들의 진정성을 담아내는 건강한 먹방 스타일"이라며 "시골 읍면 단위의 지역으로 떠나 1박 2일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오로지 맛과 먹방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멤버 구성부터 특별하다. 베테랑 예능인이면서 까다로운 미식가 박명수, 먹방계 명언 제조기이자 대모 노사연이 뭉친다. 여기에 대한민국 대표 대식가로 꼽히는 히밥, 아이돌계 대식가 혹은 에너자이저 이진혁, 물오른 역주행의 아이콘 신기루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이 PD는 "무조건 먹는 것에 가장 진심인 스타들로 섭외를 시작했고 각 분야 대가들을 모았다"며 "완성형 먹방러 다섯이 모인 만큼 제작비(식대)를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먹방 대가들의 총집합인 만큼 제작진은 오랜 시간을 거쳐 로컬 맛집을 엄선했다. 미슐랭 가이드를 능가하는 '토밥좋아'만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간다. 이미 널리 알려진 맛집만 찾아가는 기존 먹방과 결을 달리한다.

이 PD는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오래된 노포 식당부터 그동안 몰랐던 맛집들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 먹거리 상권을 살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선한 취지를 전했다.

'토밥좋아'는 앞서 공개된 두 편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PD는 "먹방을 위해 태어난 다섯 멤버들의 서로 다른 먹방 스타일을 비교하면 흥미롭다. 각자의 먹방 팁이 공개된다. 시종일관 먹는 이야기들을 나누며, 먹고 또 먹기 위한 이들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관전 포인트"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토밥좋아'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E채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새 소식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