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단독]''유재석도 부른다''..안테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발표→''좋은 음악 기대''(종합)

기사입력 : 2021.10.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뮤지션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표하는 가운데, 유재석도 참여한다. 

26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안테나는 올 하반기 발매를 목포료 현재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작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안테나의 겨울 시즌송은 올해가 두 번째다. 앞서 안테나는 지난해 12월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정승환, 샘김, 권진아, 적재 등이 참여한 싱글앨범 '2020 Antenna Christmas Carol'을 발매한 바. 타이틀곡 '겨울의 우리들(Our Christmas Wish For You)'은 아티스트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트랙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배가시키는 스트링 편곡을 통해 감각적인 캐럴을 완성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때문에 안테나표 캐럴이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내비치고 있다. 안테나가 그동안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모토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진심 가득한 음악을 선보였던 터라 2021 크리스마스 캐럴을 향한 기대감은 당연할 수밖에.

특히 예능, MC, 가수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유재석이 지난 7월 안테나와 손을 잡은데 이어 이번 캐럴 작업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완성도 높은 음악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안테나 측은 "안테나가 올 하반기 두 번째 캐럴 발표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 맞다"면서 "전 아티스트 참여 예정이며 좋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한 안테나. 과연 이들이 어떤 색다른 매력이 담긴 크리스마스 캐럴로 2021년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지 기대된다.

한편 안테나는 앨범 작업은 물론, 공연과 카카오TV 예능 '우당탕탕 안테나' 등을 통해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안테나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