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박지훈 ''2개월만 컴백, 운동으로 체력관리..팬들이 원동력''

기사입력 : 2021.10.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SEN=김성락 기자] 28일 오후 서울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박지훈 미니 5집 ‘HOT&CO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HOT&COLD’ 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하며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성숙해지는 연인 관계를 그려냈다. 가수 박지훈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10.28 /ksl0919@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공백기 없이 활동 중인 가수 박지훈이 “팬들이 원동력이 된다”라고 말했다. 

박지훈은 28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HOT&COLD’ 쇼케이스에서 컴백 소감과 함께 이 같이 밝혔다. 

박지훈은 지나 8월 발표했던 미니4집에 이어 2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하게 됐다. 그 사이 온라인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바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연기와 방송 활동, 음악 활동까지 다방면에서 쉼 없이 활동하고 있는 것. 

박지훈은 바쁜 활동 속 체력관리에 대해서 “운동을 하고 있다. 복싱을 하고 있고, 하키도 배우고 있다. 운동을 하면서 활동을 해서 그런지 체력이 길러지는 것 같다. 나를 좋아해주시는 팬들을 생각하면 안 바쁠 수가 없다. 원동력이 된다”라고 밝혔다. 

박지훈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연인 사이의 부딪힘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했다. 그는 새 앨범에 대해서 “연인들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봤다. 사랑 앞에서는 누구나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대조적인 모습이 나타나기도 하고,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기도 한다. 그런 사랑을 담은, 어떻게 보면 분노도 담겨 있는 앨범이다. 그런 느낌을 포인트로 잡아서 표현해봤다”라고 소개했다. 

박지훈의 새 앨범 ‘핫 앤 콜드’는 오늘(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