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이승기, 데뷔 18년만 고백..''소통 어려운 관계 有''[집사부일체]

기사입력 : 2021.11.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대한민국의 '소통령'이라 불리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소통 잘하는 법을 전수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사부로 등장한다. 그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소통과 관련해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최근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은 한국 대표 소통 전문가 김창옥을 만나기 위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은 제주도로 향했다. 김창옥 사부의 집에 도착한 멤버들은 환상적인 뷰를 보고 감탄하는가 하면, 제주도에 얽힌 사부의 남다른 사연에 놀라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이날 김창옥 사부의 팬을 자처한 개그맨 황제성이 일일 제자로 등장, 그의 강의로 인생이 달라졌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김창옥과 함께 소통에 관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데. 멤버들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소통의 어려움을 방송 최초로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사부의 조언을 구했다고. 특히 유수빈은 누구나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친구와의 소통 문제를 속 시원히 고백해 공감을 이끌었고, 이승기는 "소통이 어렵다고 느끼는 관계가 있다"라며 그동안 숨겨왔던 고민을 진솔하게 터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창옥은 '소통의 왕'으로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통 해결책을 전수했다는데. 과연 멤버들이 최초로 공개한 '불통' 스토리와 김창옥의 특급 솔루션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