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유체이탈자' 개봉 2주차 1위…K-콘텐츠 저력[공식]

기사입력 : 2021.12.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기발한 상상력과 색다른 연출, 압도적 액션 등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유체이탈자'가 개봉 2주차에도 한국영화 예매율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에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좀처럼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4일 개봉해 어제(30일)까지 7일 연속으로 일별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44만 76명.

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10분을 기준으로 '유체이탈자'는 예매 점유율 11.5%를 차지해 전체 예매율 3위를 기록했다. 한국영화 중 예매율 1위다. 동시기 개봉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 등 쟁쟁한 경쟁작을 뛰어넘고 이뤄낸 수치라 눈길을 모은다.

오늘 개봉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라스트 나잇 인 소호' 등 할리우드 대작들 사이에서도 K-콘텐츠의 저력을 확인케 하는 값진 결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유체이탈자'는 일찍이 해외 유수 영화제 및 할리우드 리메이크를 통해 입증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액션으로 전 세대 관객들에게 강렬한 영화적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 극장에 간 보람이 있다”(네이버 show****), “이렇게까지 몰입하면서 본 액션 영화는 처음”(spos***), “올해 본 한국 영화 중 최고”(CGV 영화보****), “액션신에서는 박수가 절로 나올 정도”(CGV 줄리***)와 같은 열렬한 호평과 지지를 보내고 있어 '유체이탈자'가 이뤄낼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도 기대감을 더한다.

개봉 2주 차에도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는 '유체이탈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