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MAMA' 측 ''방탄소년단 불참 확정, 짧은 영상 준비 중''[공식]

기사입력 : 2021.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MAMA’에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를 주최하는 CJ ENM 측 관계자는 2일 오후 OSEN에 “방탄소년단이 출연을 논의 중이었으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2021 MAMA’에 출연하진 않게 됐지만 팬들을 위해 특별한 영상을 준비 중이다. CJ ENM 측은 “스케줄상 공연 영상 제작은 힘들지만, 팬들을 위한 짧은 영상이라도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미국에서 공연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달 27일, 28일, 12월 1일, 2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개최했다.

이들은 미국 공연 일정을 소화한 후 국내 일정을 논의 중이었으나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발생에 따라 일정에 차질을 빚게 됐다. 정부가 오는 3일부터 2주간 국내에 들어오는 모든 내⋅외국인은 백신 예방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10일간 격리해야 한다는 방침을 정하면서 격리대상이 된 것.

‘2021 MAMA’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경기 파주 CJ ENM 콘텐츠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