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호아킨 피닉스 '컴온 컴온', 2022년 봄 韓개봉[공식]

기사입력 : 2021.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호아킨 피닉스의 신작 ‘컴온 컴온’이 2022년 봄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컴온 컴온’(감독 마이크 밀스, 수입 찬란)은 지난 11월 19일 미국에서 개봉해 상영관을 조금씩 확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7년 ‘우리들의 20세기’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올랐던 마이크 밀스 감독의 섬세한 각본과 연출을 바탕으로, 영화 ‘조커’(2019)에서 폭발적 연기를 선보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호아킨 피닉스가 전작과는 다른 열연을 펼쳐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미국 매체들은 “사랑스럽고, 인간적인. 호아킨 피닉스 최고의 영화”,  “아름다운 시각적 에세이, 호아킨 피닉스는 최고다”, “어른과 아이 사이의 사려 깊고 감동적인 연결을 보여준다” 등 호평 속에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5%를 기록했다.

평단과 관객의 뜨거운 지지 속에 미국 현지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을 앞두고 ‘촬영 분야의 아카데미’로 평가 받는 2021년 에너가 카메리마쥬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황금개구리상, 관객상을 수상하는 등 2022년 아카데미 시상식 주요 부문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어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컴온 컴온’은 2022년 봄 국내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