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연빠로' 전종서x공민정, 개봉 2주차 무대인사 참석

기사입력 : 2021.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전종서 손석구 주연의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로 12월 극장가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5일(일)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메가박스 상암, CGV 여의도,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롯데시네마 신림, 메가박스 이수에서 차례로 진행될 이번 무대인사에는 전종서와 정가영 감독, 그리고 자영에게 촌철살인 돌직구 조언을 날리는 친구 선빈으로 분한 배우 공민정이 참석해 지지와 호평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을 향해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리를 빛내준 관객들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개봉 2주차 주말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장기 흥행에 본격 시동을 걸고 있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