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박신혜♥최태준, 결혼 발표..첫 만남은 대학교 캠퍼스 ('연중 라이브')

기사입력 : 2021.12.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오는 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얼마 전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박신혜-최태준의 러브 스토리를 ‘연중 이슈’에서 만나본다. 이어서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올 한해 대한민국을 접수한 스타들을 직접 만나보는 ‘2021년을 빛낸 스타’와 어마어마한 빚더미를 청산한 후 빛을 본 스타를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소개한다. 다음으로, 연기파 배우 총집합! 막강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범죄 누아르 영화 ‘경관의 피’ 배우들과 유쾌한 만남까지. 다채로운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최근 연예계에 탄생한 한 쌍의 스타 부부! 박신혜-최태준의 러브 스토리를 짚어본다. 2018년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는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다름 아닌 대학교 캠퍼스에서였다고. 박신혜-최태준 커플의 첫 만남부터, 오랜 사랑을 이어준 두사람의 공통분모는 과연 무엇일지. ‘연중 이슈’에서 공개된다.

이어서, ‘2021년을 빛낸 스타’에서는 구교환, 아이키, 미주, 박은빈, 김신록 등 2021년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각자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스타들을 만나본다. 최근 청룡영화제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구교환, ‘K-댄스 신드롬의 주인공’ 춤으로 대한민국을 접수한 아이키와 떠오르는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미주, ‘오징어 게임’에 이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라마 ‘지옥’의 히로인 김신록,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의 주역, 드라마 ‘연모’의 박은빈까지. 요즘 아이키는 휴일 없이 하루 2~3개의 스케줄을 소화할 정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그런 그녀가 상을 받고 가족보다 먼저 떠올린 사람은 누구일지, 미주가 말하는 소속사를 옮긴 계기와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은 무엇일지. 스타들이 직접 말하는 ‘자신에게 2021년이란’ 과연 어떤 해였을지. 스타들과의 특별한 만남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다음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포기하지 않으면 희망은 있다’ 빚만 최소 수십억 원?! ‘억’ 소리 나는 빚더미를 갚기 위해 고군분투한 스타들이 공개된다. 빚 청산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CF를 찍은 톱스타부터, 무려 8년간 하루 5번씩 무대에 오른 스타, 아내에게 각서만 무려 119장 쓴 스타까지! 칠흑같이 어두웠던 순간을 지나 엄청난 빚을 청산하고 밝은 빛을 본 스타들은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무비토크’에서는 영화 ‘경관의 피’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형사만 연기하면 인생 캐릭터 갱신! 장르물의 장인 조진웅과, 영화 ‘기생충’ 이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최우식, 최근 넷플릭스 ‘마이 네임’으로 ‘중년 섹시’ 타이틀을 얻으며 대세로 떠오른 박희순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한 영화 ‘경관의 피’ 배우들이 말하는 영화의 관전 포인트는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넷플릭스 ‘마이 네임’에 이어 애플tv ‘Dr. 브레인’까지 출연하며 ‘OTT 황태자’로 거듭난 박희순, 또 출연하는 영화마다 브로맨스로 화제 되는 조진웅,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팬송을 발표했던 최우식 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