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사권·권성민, 농구 자선경기 참가 “좋은 일 함께 해 감사한 마음”

기사입력 : 2021.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임혜영 기자] 배우 김사권, 권성민이 자선 농구 경기에 참가한다.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김사권, 권성민이 오는 4일 개최하는 ‘2021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날’ 행사와 겸해 1, 2부로 나눠 이루어지며, 자선경기는 2부에 진행된다. 경기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후원 행사에 참여한 회원만 관람할 수 있어 경기장에 직접 참석이 불가능한 관객들을 위해 네이버 TV, 유튜브 한기범TV 채널, 카카오 TV 등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김사권과 권성민은 “취미로 매년 좋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좋은 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경기 참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사권은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1’ 마지막회 특별출연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와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의 캐스팅 소식을 연이어 전해 본격적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권성민은 영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로 데뷔 이후 드라맥스 드라마 ‘싱글 와이프’, 영화 ‘파괴된 사나이’, ‘두 여자’ 등 여러 작품에 신스틸러 역할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한편 ‘2021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는 4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hylim@osen.co.kr

[사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