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구원찬 2년만 컴백, 따뜻한 질감 발라드 ‘표현’ 5일 발매

기사입력 : 2021.12.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OSEN=박판석 기자] 섬세한 표현력과 독특한 감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구원찬이 오는 5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표현’를 발매한다.

약 2년의 공백을 깨고 발표하는 구원찬의 신곡 '표현'은 구원찬 특유의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와 더불어 사랑한다는 말로도 다 설명할 수 없는 벅찬 감정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이번 신곡에는 크러쉬(Crush) ‘NAPPA’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haventseenyou’가 참여를 했으며 처음으로 거의 모든 사운드를 녹음 세션으로 작업하여 생동감 넘치는 따뜻한 질감의 소리들로 가득한 노래를 만나볼수있다.

한편 구원찬은 신곡에 맞춰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을 담은 짧은 티저 영상을 SNS를 통해 먼저 공개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존버 성공”, “이번 연말에 들을 노래 찾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랜만의 컴백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표현했다.

구원찬은 2017년 9월 데뷔 앨범 '반복'을 시작으로 'Format', '방향' 등 1년 남짓 한 시간 동안 총 3개의 EP 앨범을 발매하며 한국 알앤비 씬의 루키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후 백예린, 장석훈, 험버트(Humbert), 피셔맨(Fisherman) 등 신에서 사랑받는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그의 음악성과 매력을 입증, 군 복무를 마치고 발표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구원찬의 신곡 ‘표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서비스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pps2014@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