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백종원♥︎' 소유진, 살 안 찌는 이유 이거였어? 애셋맘에 50kg 유지 비결 있었네

기사입력 : 2022.01.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승훈 기자] 방송인 소유진이 육퇴 후 오로지 자신만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4일 오후 소유진은 개인 SNS에 "촬영 후~ 육퇴 후~ 나만의 시간~ 와인에 #아보카도샐러드 마침 #구운계란 딱 떨어졌는데 선물이 와있네~"라며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소유진은 "사이드는 #두리안칩 이건 끊을수 없지. 먹다보니 메이크업도 아직 안 지웠네. 이럴거면 라방을 할 걸. 무음으로 거의 한 시간을 혼자 놀았네요. 우리 곧 만나요~ 다들 잘자요. 항상 고맙습니다"라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모든 일을 끝낸 뒤 레드 와인에 샐러드를 먹으며 하루의 피로를 풀고 있는 모습. 소유진은 아보카도와 구운 달걀, 각종 야채 등이 어우러진 소유진표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소유진은 "나만의 시간에 이렇게 멋진 요리를. 배우고가요"라는 한 팬의 말에 "아보카도 있고 계란 있고 야채 있길래 썰어서 세팅하고 먹었더니 기분도 더 좋네요 (근데 아까 다 먹었...ㅎㅎ)"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현실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소유진 SNS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