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손나은 측 ''스케줄 문제로 2월 에이핑크 활동 참여NO..응원 부탁'' [공식]

기사입력 : 2022.01.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2월 그룹 에이핑크 활동에서 빠진다.

손나은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지난 연말 에이핑크 팬미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던 손나은은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는 뜻을 전했다"라고 설명했다.
"손나은도 자신의 자리에서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7일 에이핑크의 소속사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월 스페셜 앨범 활동와 관련해 공지문을 발표했다. 공지문문을 통해 "당사는 에이핑크의 뜻 깊은 10주년을 위한 스페셜 앨범 발매로 6인으로 활동하고자 스케줄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 조율을 최우선으로 진행했다"라면서 "그러나 갑작스런 스케줄 조정 불발로 인해 이번 2월 스페셜 앨범의 자켓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모든 에이핑크 활동은 5인(초롱, 보미, 은지, 남주, 하영) 멤버들과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에이핑크는 이로써 2월 컴백에서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손나은은 현재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 중이다. 

-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나은은 협의 중인 차기작의 스케줄 조율이 여의치 않아 오는 2월 발매되는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의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연말 에이핑크 팬미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던 손나은은 "스케줄 상의 문제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스페셜 앨범과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는 뜻을 전했습니다.
손나은도 자신의 자리에서 변함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