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나혼산' 이장우, 허니제이에 팬심 고백 → 김장 약속 ''열 포기 드릴게요'' [Oh!쎈 종합]

기사입력 : 2022.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예슬 기자] ‘나혼자산다’ 이장우가 허니제이에 팬심을 고백했다.

21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니제이의 휴일 일상이 공개됐다.

허니제이를 본 이장우는 "되게 팬이었다"고 고백, 이에 허니제이는 "거짓말!"이라며 그의 팬심을 의심(?)했다. 기안84는 "너 스우파 보긴 봤냐"고 캐물었고 전현무는 "스우파에서 '홀리뱅' 팬이었냐"며 그를 압박했다. "투표는 하셨냐"허니제이의 말에 이장우는 "투표는 못 했다"며 난감해했다.

전현무는 "어떤 무대가 제일 인상적이었냐"고 물었다. 이에 이장우는 "몸치이긴 한데 춤은 명확히 알고 있다"며 안절부절 못해 웃음을 안겼다.

허니제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1시 15분까지 잠을 자고 있는 그의 모습에 전현무는 "저렇게 늦게까지 잤냐"며 놀라움을 표했다. 허니제이는 "대한민국에서 핫한 예능은 다 나갔다. 3개월만의 휴식"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장우는 "저희 어머니도 정말 팬이었다"고 말했다.

세수를 마친 허니제이는 어질러진 방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는 "바쁘다 보니 옷도 넣어놓을 시간이 없었다. 조금씩 쌓이다보니 집이 더러워 졌다. 오늘은 집을 좀 정리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허니제이는 "핏을 기준으로 정리를 한다. 오버핏, 긴팔, 후드, 맨투맨, 크롭 별로 정리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한참을 정리했지만 집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고 전현무는 "첫 화면이 제일 깨끗했던 것 같다"며 웃었다.

대충 정리를 마친 허니제이는 엄마표 김치로 저녁식사를 직접 만들었다. 김치반죽에 건새우를 넣은 김치전과 김치찌개, 김치 돼지 고기 볶음까지 김치 3종 요리를 만들었다. 그는 "김치 돼지 고기 볶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다. 어머니가 바쁘시다보니 동생 밥을 챙겨주곤 했는데 어머니가 쉽게 만들 수 있는 법을 알려주셨다"고 말했다.

허니제이는 특이하게 김치 전에 초장을 찍어먹었다. 이를 본 멤버들은 "김치전을 초장에?"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기안84는 "예전에 이경규 선생님이 하셨던 '화성이 바이러스' 보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여러분이 저 볼때 약간 저런 느낌이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그 정도는 아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허니제이는 "기름기 있는 음식 먹을때 초장을 찍어먹으면 리프레쉬가 된다. 순대, 곱창, 막창 고기류, 돈까스 다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장제이라는 별명 생겼다"며 웃었다.

푸짐하게 먹는 허니제이를 본 전현무는 "식단관리 심하게 하실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허니제이는 "그래서 몸무게가 고무줄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진짜 고무줄이 심하면 한 번 늘어났다가 다시 안 돌아간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허니제이에게 "제가 김치를 좀 담근다. 언제 한 번 드리겠다"며 수줍게 마음을 고백했다. 전현무는 "쉑쉑 김치를 만든 분"이라며 이장우를 띄워줬고 이에 허니제이는 "너무 좋다. 다음에 한 번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이에 이장우는 "열 포기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ys24@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