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나의 모든 것” 여홍철, 딸 '여서정♥'을 향한 딸바보 면모... 뭉클! (‘작전타임’) [종합]

기사입력 : 2022.01.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근희 기자] '우리끼리 작전타임’ 여홍철이 딸 여서정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전파를 탄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대한민국을 빛낸 스포츠스타와 대를 이어 같은 길을 걸어가는 2세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훈련이 끝난 후 텅 빈 체육관에서 여홍철은 초조하게 여서정을 기다렸다. 여서정을 다독인 여홍철은 “뭐가 불안해?”라고 물었고, 여서정은 다 불안하다고 답했다. 여홍철은 “연습을 안 했으니까 불안하지”라며 다정하게 딸을 다독였다. 

많이 떨린다는 여서정의 말에 여홍철은 “올림픽 때는 기술에 대한 긴장이 아니라 분위기에 대한 긴장이고, 지금은 기술에 대한 긴장이다”라며 딸의 불안감에 공감했다. 

여홍철은 “동계올림픽하면 또 컨디션 돌아와”라고 덧붙였다. 여홍철은 딸을 위해 핫팩과 초콜릿을 건네며 스윗한 면모를 뽐냈다.

여서정은 인터뷰를 통해 아빠 여홍철을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우상이자 안식처 같은 아빠예요”라고 말했다. 여홍철은 여서정을 “나의 모든 것”이라고 말하며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우리끼리 작전타임’ 방송화면 캡쳐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