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최고기와 이혼' 유깻잎, ''어깨펴고 살기''..남자친구와 등산 '힐링'ing

기사입력 : 2022.05.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인기 유튜버 유깻잎이 남자친구로 보이는 지인과 등산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23일 , 유깻잎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깻잎은 등산으로 건강관리에 철저한 모습. 특히 옆에 있는 남성이 눈길을 끄는데, 아무래로 최근 공개한 남자친구로 보인다. 

유깻잎은 "어깨 펴고 살기"라며 몸과 마음을 다잡은 모습이다. 

한편 유깻잎은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5년간 살다가, 2020년 4월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했다. 슬하에 딸 한 명이 있다. 최근 유깻잎은 한 예능에 출연해 “2주에 한 번씩 딸을 만난다”고 했다. 딸을 양육 중인 최고기는 “(전 아내가) 딸이 보고 싶을 때마다 자주 온다. 집에 오면 우리 집에서 자고 간다. 물론 침대는 따로 쓴다”고 말했다. 
특히 '금쪽 상담소'에서도 출연했을 당시 오은영이 한 "여긴 할리우드가 아니다"란 발언이 기사화 된 것에 대해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은영 박사님이 우리보고 한 소리가 아니었다. ‘여긴 할리우드 아니다’라고 한게 저한테 한게 아니다. 근데 예고편만 보고 그렇게 기사가 났다. 속도 모르고 꺼내보지도 않았으면서 기사들이 다 혼나는 기사들"이라고 억울함을 표한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AD] 37%할인. 무더위 대비, 꼭 사야만 하는 반바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