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소녀시대 완전체 '소시탐탐', 8인 8색 예능감

기사입력 : 2022.06.2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소녀시대의 완전체 예능 ‘소시탐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은 ‘탐’나는 매력을 지닌 그룹 소녀시대가 다채로운 예능 세계를 ‘탐’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소녀시대의 유쾌 발랄함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이 기대에 부푼 가운데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 본방사수를 부르고 있다.

28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핑크빛 ‘소시탐탐’ 성에 살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1층에는 태연, 효연, 2층에는 서현, 윤아, 써니, 3층에는 수영, 티파니 영, 유리가 각양각색 포즈와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것.

특히 소녀시대 멤버들 각각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만큼 ‘소시탐탐’에서 여러 포맷과 콘셉트를 소화하며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폭소를 유발할 소녀시대의 살아있는 예능감과 함께 멤버들의 티키타카, 티격태격 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고.

또 ‘소시탐탐’ 첫 방송에서 올 여름 다시 만난 소녀시대가 함께할 첫 번째 아이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소녀시대의 첫 회의 현장에서 짝꿍 맺기, 팀 스포츠, 토크쇼, 파자마 파티를 비롯한 풍성한 아이디어와 의견이 나온 가운데 과연 어떤 아이템이 선정되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