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지민, 이상민에 발끈 ''김준호랑 잘 만나고 있는데 왜 그래?''

기사입력 : 2022.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장미의 전쟁'에서 이상민 질문에 발끈한 김지민이 포착됐다. 

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이 시작하자마자 이상민은 패널들과 인사를 나누더니 바로 옆에 앉아있던 김지민을 한 번 눈치를 보곤 "지민씨는 별 일 없으시냐"고 물었다. 

이에 김지민은 "저희 잘 만나고 있는데 왜"라며 황당, 이상민은 "앞으로도 별일 없길 바란다"고 하자  정신과 의사이자 방송인인 양재웅은 "이상민 형도 사랑 좀 하셔라"고 말해 이상민을 고개숙이게 했다. 

계속해서 대화가 이어진 가운데, 김지민은 사랑을 집착하는 사연에 대해서 "무섭다고 생각하는 것 사랑해서 집착하는 것, '사랑하니까 넌 내거야' 이런 말이 아름답게 들리지 않는다"며 "구속하고 집착하는 느낌"이라며 삐뚤어진 소유욕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양재웅도 "상대가 집착해야 사랑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집착과 사랑을 혼동하는 유형"이라며 "유년기 시절 부모에게 집착을 받았던 사람이 성인이 됐을 때도 혼동되는 것"이라며 분석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이야기부터 감동적인 러브스토리까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얼 커플스토리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장미의 전쟁'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