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박재민X이서준, '한산: 용의 출현' 빛낸 신스틸러..압도적 존재감

기사입력 : 2022.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한산: 용의출현 / 사진=영화 스틸컷
한산: 용의출현 / 사진=영화 스틸컷
'한산: 용의 출현'에서는 다양한 배우들의 열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 중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재민, 이서준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재민, 이서준이 주목을 받으면서 그들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박재민은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와키자카의 오른팔이자 핵심 참모인 와타나베 시치에몬 역할을 맡았다. 와타나베는 지적이면서 전술에 능한 면모로 이야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박재민은 스포츠 해설가, 라디오 DJ, 국제 행사 MC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지만 이번 '한산: 용의 출현'에서는 본업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갈 예정이다.

한산: 용의출현 / 사진=영화 스틸컷
한산: 용의출현 / 사진=영화 스틸컷
와키자카의 조카로 나오는 사헤에 역에는 배우 이서준이 맡았다.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중 한명인 이서준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 출연한 왜군 중 가장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대선배들이 가득한 왜군 진영에서 존재감을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주고 있다. 이서준은 김성규와 마찬가지로 '한산: 용의 출현' 촬영 기간 동안 삭발투혼으로 임하기도. 올해 가장 빛나는 발견으로 꼽히는 배우 이서준의 활약이 주목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