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더쇼' 코요태, 청량한 매력 가득..여름 저격 신곡 '고' [별별 TV]

기사입력 : 2022.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더쇼' 방송화면
/사진='더쇼' 방송화면
'더쇼'에서 코요태가 여름을 저격하는 신곡 '고(GO)'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코요태가 신곡 '고(GO)'를 선보였다.

이날 김종민은 여름과 어울리는 셔츠를 입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했다. 신지는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였다. 빽가는 두건을 머리에 쓰고 실력 있는 랩으로 시선을 모았다. 신지와 김종민은 다정히 한 소절씩 주고받아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번 '더쇼'에서는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인 트렌드지의 모습도 담겼다.

이날 트렌드지는 자유분방하면서 힙한 스타일로 무대에 섰다. 트렌드지는 강한 비주얼과 중독성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클릭(CLIQUE)' 무대를 완성시켰다. 무거운 사운드와 개성 있는 랩으로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가 시선을 끌었다. '클릭'은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라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다.
/사진='더쇼' 방송화면
/사진='더쇼' 방송화면

트렌드지의 '클릭(CLIQUE)'은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후속곡이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