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더쇼' 에이티즈 2주 연속 1위 ''에이티니 사랑해요'' [★밤TView]

기사입력 : 2022.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빛나리 기자]
/사진='더쇼' 방송화면
/사진='더쇼' 방송화면
'더쇼'에서 에이티즈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음악 프로그램 '더쇼'에는 수현(유키스), 코요태, YENA(최예나), Conan Gray, 아일리원(ILY:1), 블리처스, 첫사랑(CSR), TRENDZ (트렌드지), ATBO, 퍼플키스(PURPLE KISS), YOUNITE, P1Harmony, 이소정, TO1, 니콜, 에이티즈(ATEEZ)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8월 둘째주 'THE SHOW CHOICE'에는 ATBO와 에이티즈(ATEEZ) 그리고 YENA(최예나)가 후보에 올랐다. 에이티즈는 음원, 음반점수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로 시선을 끌었다.

에이티즈는 동영상, 방송, 사전투표에서 ATB0, YENA(최예나)와 비슷한 점수를 보였지만 엄청난 실시간 투표로 1위를 차지했다. 에이티즈는 2주 연속 우승을 해 기뻐했다.

이후 에이티즈는 "우리 에이티니 너무 사랑한다. 우리 에이티니밖에 없다. 대표님도 너무 사랑하고 스태프분들이 없었다면 좋은 무대 못 만들었을 거다. 화이팅"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앨범 수록곡 '섹터 1(Sector 1)'부터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무대를 통해 칼군무를 선사하며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