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YENA(최예나), 파워풀 록스피릿→긍정 해피 바이러스('더쇼')

기사입력 : 2022.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가수 YENA(최예나)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무대로 컴백을 알렸다.

최예나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과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최예나는 컴백에 앞서 '더쇼'의 다양한 코너에 출연해 최예나만의 긍정적이고 해피한 바이러스를 음악 팬들에게 전했다.

'THE 강습소'에서 에이티즈 여상을 만난 최예나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며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최예나는 컴백과 동시에 '더쇼'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WithOrWithOut' 무대로 컴백을 알린 최예나는 강한 록스피릿을 내뿜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강렬한 눈빛, 시원시원한 제스처를 더해 음악 팬들을 록의 세계로 안내했다. 'WithOrWithOut'은 최예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입증했다.

이어 'SMARTPHONE' 무대를 꾸민 최예나는 스마트폰 속 게임의 캐릭터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임 같은 무대 세팅 위에 등장한 최예나는 스마트폰을 잠금해제하고 누르는 동작의 포인트 안무부터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스마트폰 모양을 만드는 퍼포먼스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최예나는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을 비롯해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 음원차트에 진입시키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SMARTPHONE'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신나는 여름을 책임질 전망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더 쇼' 방송화면 캡처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