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빅스 레오, 흰 셔츠+짙은 흑발..매혹적 무드

기사입력 : 2022.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빅스 멤버 레오가 시크하고 치명적인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오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2022 LEO 3rd CONCERT Piano man Op. 9’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콘서트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레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흰색 셔츠와 짙은 흑발로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하고 치명적인 표정은 물론이고 무심한듯 하지만 섬세한 포즈로 자신만의 대체 불가한 분위기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강렬한 푸른 장미 꽃, 악보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한층 완성도 높은 영상을 완성시켜 이번 콘서트에서 레오가 보여줄 모습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 레오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 타이틀곡 ‘Losing Game’을 비롯해 ‘Beautiful Love’, ‘So easy’, ‘Chilling’, ‘Blue Rain’까지 전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도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무대를 직접 선보일 계획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레오는 최근 매혹적인 남신을 연상케 하는 새 앨범 콘셉트 포토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 신곡과 콘서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실시간 라이브 공연플랫폼 스테이지, KAVECON 등을 통해 생중계로도 진행될 계획이다.

레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Piano man Op.9'는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