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트라이비, 청량X하이틴 멋쁨 폭발! 오늘(11일) '엠카' 컴백

기사입력 : 2022.08.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엠카’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격,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키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엠카’에서 트라이비는 유니크한 악동 무드를 장착한 청량함에 하이틴 감성을 한 스푼 더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하고 힙한 칼군무와 멤버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멋쁨’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을 반하게 할 전망이다.

신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난 매일 새로운 나를 깨워. 상상해왔던 것보다 더 짜릿하게”라는 노랫말처럼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KISS’는 공개와 동시에 한 번 들으면 빠질 수밖에 없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트라이비의매력적인 음색이 짜릿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곡 ‘KISS’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해 개성을 녹여낸 수록곡 ‘In The Air (777)’로 트라이비만의 음악적 색깔을 여실히 보여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KISS’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