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리슨 업' 빅나티, 무대에 긴급 투입→가사 실수..아쉬운 무대

기사입력 : 2022.08.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옥주 인턴기자]
/사진=KBS2'리슨 업' 방송 화면 캡쳐
/사진=KBS2'리슨 업' 방송 화면 캡쳐


'리슨 업' 래퍼 BIG Naughty(서동현)이 무대 위에서 가사를 까먹는 큰 실수를 하고 말았다.

13일 오후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이하 '리슨 업')에서는 감성 넘치는 힐링곡을 선사했다.

이날 2라운드 대결에서는 24시간 중 시간을 택해 그 시간대의 감성과 어울리는 곡, 무대를 꾸미는 '뮤직 타임 24' 미션으로 펼쳐지는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1위를 기록했던 BIG Naughty(서동현)는 새벽 3시를 선택,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와 GOT7의 JAY B, 스키니 브라운, 김승민과 곡 '풀리지 않는 고민'을 준비했다. 우승을 향한 자신감도 잠시, 경연 하루 전 김승민이 무대에서 빠지는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해 BIG Naughty(서동현)는 무대에 급하게 투입되었다. BIG Naughty(서동현)과 JAY B, 스키니 브라운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지만 가사를 까먹은 실수를 하고 말았다.

팔로알토는 "하이틴영화가 끝나고 나오는 엔딩곡같다"라며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또한 이대휘는 "이 곡 제가 부르고 싶습니다"라고 감탄을 전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