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육사오' 고경표x박세완x이이경, '공동경비구역 JSA' 포스터 패러디[Oh!쎈 컷]

기사입력 : 2022.08.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올 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로 8월 극장가 마무리 투수 출격을 앞둔 코믹접선극 '육사오'가 패러디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싸이더스, 제공배급 씨나몬㈜홈초이스·싸이더스) 측이 기발한 재치가 돋보이는 '공동경비구역 JSA'(2000) 패러디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이달 24일 개봉을 앞둔 올여름 유일무이 코미디 영화 '육사오'는 '공동경비구역 JSA' 이후 20년 만에 GP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남북 청춘들의 이야기.

연출을 맡은 박규태 감독은 “'공동경비구역 JSA' 코미디 버전”이라고 소개한 만큼 '공동경비구역 JSA'와는 또 다른 유쾌한 매력으로 8월 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육사오'의 패러디 포스터 2종은 '공동경비구역 JSA'의 포스터를 패러디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다. 먼저 로또 주운 자 남한군 천우(고경표 분)와 로또 또 주운자 북한군 용호(이이경 분)의 2인 포스터는 두 사람이 로또 용지를 함께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두 사람은 '공동경비구역 JSA'의 인물 구도를 이들만의 분위기로 재탄생 시켜 '육사오'가 전할 유쾌한 웃음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고경표, 이이경과 함께 북한 군단선전대 병사 연희 역의 박세완이 합류한 3인 포스터는 유쾌함을 넘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세 사람의 반전 면모를 담아내며 영화 속 이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남과 북의 군복을 소화하며 캐릭터 100% 이입을 보여준 세 사람은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유쾌한 분위기의 영화와는 사뭇 다른 미스터리하고도 의미심장한 이들의 모습은 여태껏 보지 못했던 배우들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북으로 넘어간 로또와 남북 청춘의 만남이라는 소재의 완벽한 조화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패러디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한 '육사오'는 오는 8월 24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