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하성운, 8월 27~28일 단독콘서트 개최 확정..컴백 이어 열일 행보

기사입력 : 2022.08.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가수 하성운이 단독 콘서트로 8월 내내 팬들과 만난다.

하성운은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한다.

지난해 성료한 전국투어 'FOREST & (포레스트 앤드)'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대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된 하성운이 어떤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오전 10시에 'Welcome to Strange World'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trange World'는 하성운이 오는 24일 발매하는 미니 7집 앨범명이기도 하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비롯한 5곡의 신곡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새롭고 풍성한 셋 리스트를 꾸릴 계획이다. 

올해 하성운은 생일파티 'COTTON CANDY (코튼 캔디)'와 야외 합동 콘서트 '2022 B.N.F 페스티벌', 첫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이어 8월에는 컴백에 이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에 하성운의 열정과 역량을 담은 완성도 높은 공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성운의 단독 콘서트 'Welcome to Strange World'는 오는 27일 오후 7시와 28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