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문빈 동생' 빌리 문수아, '두 번째 세계'서 보컬 대변신

기사입력 : 2022.08.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빌리(Billlie)의 메인래퍼 문수아가 '두 번째 세계'에서 '올라운더'의 매력을 보여준다. 

빌리 문수아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K-POP 대표 걸그룹 래퍼로 출연해 보컬로서 선의의 전쟁을 펼친다. 

첫 방송에 앞선 16일 오전 'KPOP JAMM' 유튜브 채널과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 문수아의 '오르막길' 커버 영상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수아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속사 선배 정인, 윤종신 원곡의 ‘오르막길’을 재해석,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함을 더하며 보는 이들에게 먹먹한 감동을 선사해 본격적인 경연 무대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문수아는 허스키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두 번째 세계’에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그간 단일 영상 조회수 650만 뷰를 넘은 KBS 2TV ‘뮤직뱅크’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비롯,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들을 통해 보컬과 래퍼, 댄서의 영역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올라운더 능력을 발산해온 문수아는 독보적인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수아가 속한 빌리는 오는 31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seon@osen.co.kr

[사진]'KPOP JAMM' 유튜브 영상 캡처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