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왜 이제 나타난거야” 트레저가 선사하는 유쾌한 힐링 ‘HELLO' (종합)[퇴근길 신곡]

기사입력 : 2022.10.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트레저가 전세계 팬들에게 신나는 인사를 전한다.

트레저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이후 8개월 만에 돌아온 트레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새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레저의 이번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트레저의 또 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앨범이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에 참여하며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는 타이틀곡 'HELLO'와 YG 정통 하드락 힙합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유닛곡 'VolKno' 등 여러 수록곡 작사·작곡에 힘을 보탰고, 아사히는 'CLAP!'과 하루토와 유닛으로 호흡 맞춘 '고마워 (THANK YOU)'를 작사·작곡해 잠재력을 입증했다. 최현석은 '묻어둔다 (HOLD IT IN)’ 작곡과 단독 작사에 이름을 올려 실력을 입증했다.

트레저의 타이틀곡 'HELLO'는 트레저의 에너제틱한 정체성을 관통하는 흥겨운 댄스곡이다. 웅장한 벌스를 시작으로 락펑크 요소가 가미된 프리코러스, 그리고 폭발하는 드롭 멜로디 라인이 촘촘하게 이어지며 지루할 틈 없이 귀에 꽂힌다. 신나는 멜로디와 상반된 쓸쓸하면서도 희망적인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사람들 속에서도 나 혼자 섬인가 봐/ 아무리 채워봐도 텅 빈 것만 같아 / Everywhere I go 난 미친 것처럼 끝없이 뭔가를 찾아 헤매” “우연이라 하지 마 / Without you, everything’s a lie / 왜 이제 나타난 거야 / I’m like hello hello hello / Where you’ve been all my life / Yeah yeah yeah yeah / Where you’ve been all my life”

음악과 비주얼적으로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트레저는 가장 트레저 다운 음악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했다. KSPO DOME에서 펼쳐지는 서울 콘서트부터 약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일본 아레나 투어를 앞두고 있는 트레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