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결혼 29년차' 최수종 ''♥하희라에 서운한 적 있어'' ('살림남2')

기사입력 : 2022.10.0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가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는 그동안 살림남 가족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전 MC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특별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외조카 조태관 부부와 캠핑장에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은 역대 살림남들과는 격이 다른 ‘넘사벽’ 요리 실력으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이벤트 끝판왕’답게 사랑받는 남편이 되는 노하우를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줄 예정.

그런가 하면 “최수종과 서로 눈을 흘겨본 적이 한 번도 없다"는 하희라는 조태관 부부에게 부부 싸움을 하지 않는 꿀팁을 전수해 준다고 해 결혼 29년 차에도 금실 좋은 천상계 사랑꾼 부부로 살고 있는 특급 비결을 엿볼 수 있는 본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수종은 최근 하희라에게 "서운한 적이 있다"는 반전 고백으로 조태관 부부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특별 출연하는 KBS2 ‘살림남2’는 오는 8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