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소유, 또 건강 이상설..''목디스크 약으로 살쪄'' 팬들 걱정 (Oh!쎈 이슈)

기사입력 : 2022.11.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소유가 또 한 번 목디스크로 살이 찐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걱정하게 했다. 11월 초에도 건강이상설에 휩싸였기 때문.

24일 소유가 개인 채널을 통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의 연말 메이크업 & 겨울철 촉촉 피부 팁 오랜만에 파우치 탈탈 털어봤소유ㅣGRWM, MAKE UP, 왓츠인마이백'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소유는 "제가 원래 집순이, 근데 친구들과 모임을 꾸며보려 한다"면서 "꾸미다보면 기분도 좋아진다"며 환절기 필수 기초템과 관리법 소개할 것이라 했다.  

먼저 스킨부터 시작 , 다음은 반반 세럼과 크림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뒤 베이스부터 시작했다. 다음으로 눈썹정리하던 중 소유는 "인상이 변했다고 하는데 이유는 눈썹"이라며 일자눈썹을 만든 뒤 인상이 부드러워졌다고 했다. 

다음 눈화장을 진행,  마지막은 컨실러로 입술 마무리까지 했다. 그는 "나머지는 깔끔하게 고급스럽게 한다"며 "내가 고급스러운건 아니다"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마무리는 샤넬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패션을 마무리지었다.   

특히 소유는 "환절기에 수분이 중요하다"며 피부를 관리했다.  그러면서 "이 영상 나갈 때쯤 좋아졌겠지만 목디스크에 걸렸다, 하고싶은 말은 살이 좀 쪘다"면서 "스테로이드 약 때문에 살이 좀 찐다고 하더라"고 했다.  절대 약 핑계는 아니라며 센스있게 자막처리하기도 했다. 

하지만 팬들은 그녀의 유쾌한 근황에도 건가상태를 걱정했다. 그도 그럴 것이 앞서 11월 초에도 소유는 "살이 찐다 목디스크"라는 글귀를 남겼기 때문. 
한때 소유는 체중 증가를 밝히며 이에 대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 공유한 적이 있는 소유. 당시 총 6kg 감량이라고 알려져 화제가 됐던 소유가 '목디스크'를 공개하며 다시 살이 찐 근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 목디스크 증세를 또 한 번 호소해 혹시 건강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닌지 팬들의 걱정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소유는 지난 4월 솔로 앨범 발매 후 OST 참여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튜브'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