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태호 PD 재회한 이효리, ''왜 남친 만난 것처럼 설레지''…폭풍 눈물(종합)[Oh!쎈 이슈]

기사입력 : 2022.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체크인’, ‘놀면 뭐하니?’, ‘무한도전’ 등 예능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김태호 PD와 재회한 가운데 자신이 돌봤던 반려견을 만날 기대감에 부풀어 설렘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공개된 tvN 새 예능 ‘캐나다 체크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이효리가 자신의 손을 거쳐간 반려견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효리는 “너무 오랜만에 한 달 휴가를 얻었다”며 “해외로 입양 간 강아지들이 보고 싶어서 한 번 갔다 오고 싶다. (강아지가) 나를 기억할까 궁금하다”고 새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캐나다 체크인’은 김태호 PD가 MBC에서 퇴사한 뒤 차린 제작사 TEO에서 만든 새 예능 프로그램이다. 10년 넘게 유기견 봉사를 꾸준히 해 온 이효리가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해외에 입양 보낸 반려견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겼다.

이효리는 녹화 당시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해 “그럼 이제 만나러 떠나볼까?”라고 웃으며 말했다.

긴 비행 끝에 캐나다에 도착한 그녀는 “왜 남자친구 만나는 것처럼 설레는 거지? 보고 싶다, 애들. 애들이 참 멀리도 왔다”고 그리움움을 드러냈다.

이어 이효리는 “생각만 해도 심장이 막 떨린다”고 했고, 이어 레오를 만난 뒤 “너무 건강해 보인다”고 기뻐했다. 이효리는 “내가 죽는 날까지 이 방송을 돌려볼 거 같다. 내가 이 세상에 도움이 되는구나 싶다”며 “이 방송의 팬이 될 거 같다”는 소감을 남기며 눈물을 흘렸다.

‘캐나다 체크인’은 12월 17일 오후 10시 40분 tvN을 통해 첫 방송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tvN 예고편 캡처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