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애아빠'된 김현중, 알고보니 첫사랑과 웨딩마치 ''운명'' [Oh!쎈 예고] (종합)

기사입력 : 2022.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가수 김현중의 '뜨거운 안녕' 출연 소식이 방영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미모의 아내와으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다 밝힐 예정.

앞서 김현중은 결혼식은 생략한 채 아내와 신접 살림을 차리고 함께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는 사실이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2세 소식을 전했던 김현중.
지난 7월 김현중의 소속사 헤네치아 측은 "김현중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함과 설렘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며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그는  MBN 예능 '뜨겁게 안녕' 게스트 출연을 예고하며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제작진이 공개한 티저 속에서 그는 "올해 결혼을 했고, 아내가 두 달 전에 출산해 아빠가 됐다"면서 새 가족에 대해 이야기를 예고한 것.

아내가 첫사랑이라고 전한 그는 "14세에 처음 만났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사이"라며 특히 "둘의 생일이 같아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까지 똑같다'며 운명같이 만난 첫사랑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한 예정이라고.

이 외에도 현재 결혼 생활 중인 그는 "가정을 잘 유지하는 게 아내에게 보답하는 방법"이라며 특히 아들에 대해 "처음에는 모든 게 무서웠는데, 이제는 기저귀도 잘 갈고 목욕도 잘 시킨다"며 '아들 바보'임을 인증했다. 그는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밝혀 과연 그가 충격을 받은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더불어 아빠 되어 180도 달라진 모습을 모두 놀라게  그는 인터뷰에서 "세상이 등 돌려도 절대적인 내 편, 결혼을 이 친구와 하지 않으면 안 하겠다고 생각한 사람"이라며 현재 아내와 결혼 스토리도 모두 예정이라 밝혔다.  /ssu08185@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