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한가인 귀막아..김종민 ''연정훈, 솔직히 잘생긴 얼굴 아냐'' [Oh!쎈 포인트]

기사입력 : 2022.11.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 ] '1박2일'에서 김종민이 연정훈 외모를 디스해 웃음을 안겼다. 

27일 방송된  KBS2TV '1박2일'가 전파를 탔다. 

멤버 중 외모 꼴등에 대해 뽑아야했다.  그러자 김종민은 "(연)정훈이 형이 잘생긴 얼굴 아냐 이미지가 스윗한 것 얼굴론 나한테 안 된다"며 도발하기도. 그러면서 "딘딘은 키에 비해 비율은 좋은데 얼굴은 웃음이 난다"고 했고 문세윤에 대해서도 "평가해야하나 만장일치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문세윤은 "1,2등 바라지 않지만  쉽게 4등할 수 없다"면서  "난 지금이 리즈시절, 딘딘은 리즈도 없다 옛날 '쇼미' 시절 얼굴보면 날라리다"고 했다. 하지만  모두 만장일치로 문세윤이 외모 꼴등이 됐다. 

계속해서 연정훈, 딘딘, 문세윤은  포항으로 이동,  경치를 보던 연정훈은  "경주에와서 살고 싶다, 그냥 예쁘다 한산하고"라며 감상에 빠졌다. 

한편,  KBS2TV '1박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다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1박2일'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